군서초등학교


홈페이지 사용 안내

컨텐츠 바로가기 기능

  • 홈
  • 로그인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이 컨텐츠는 플래시(flash)로 제작되었습니다. 이 컨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.

이 컨텐츠는 플래시(flash)로 제작되었습니다. 이 컨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.

로그인

로그인
로그인
회원가입 아이디/비번찾기, 팝업창이 열립니다.
공지사항
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.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12학년도 2학기 전교 어린이회 임원 선출 안내
이름
이남형
작성일
2012-08-30

2012학년도 2학기 전교 어린이회 임원 선출을 하고자 합니다.

 

1. 후보등록 : 2012년 8월 31일 금요일 14:00까지

2. 기호추첨 : 2012년 8월 31일 금요일 15:00~15:30 

3. 선거일시 : 2012년 9월 6일 목요일 9:50~11:20(2교시와 3교시) 

4. 선출계획 : 첨부문서 확인

다음글
2012년 학부모와 함께하는 입시설명회 개최 안내
/ 맹관영
1. 교육청소년과-8164(2012.8.12)호와 관련입니다. 2. 관내 초․중학교학부모를 대상으로대학입학사정관제의 이해와 관내고교진학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입시설명회를아래와 개최합니다. 3. 입시전략에 대한 전문가들을 모셨으니, 우리시 학부모님들이 관심을 갖고 참석 하실 수 있도록 각 회의시 적극..
이전글
공익신고 보상금 제도 홍보
/ 학교관리자
맑고 깨끗한 경기교육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하여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 2012년 상반기 교육부조리 신고자에게 보상금 300만원 지급 부조리신고자에게 최대 5천만원내에서 보상금 지급 교육비리 신고 : 031)2490-999, 부조리 신고센터 (http://www.goe.go.kr(부조리신고및 상담) ○ 신고대상 : 공무원(사립교직원 포함..

퀵메뉴

퀵메뉴
  • 글씨크기 크게
  • 글씨크기 원래대로
  • 글씨크기 작게
top으로 가기